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40>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40>
  • 홍주일보
  • 승인 2016.11.1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애꾸(수컷) 
한 살도 안된 강아지건만 어쩌다 다쳤는지, 한 눈이 손상된 채 보호소로 입소됐습니다.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은 늘 안락사 1순위일 수밖에 없고, 사람 좋아하고 잘 따르는 애꾸 또한 예외가 아닙니다. 꿋꿋하게 살아갈 의지가 많은 애꾸를 사랑으로 보듬어주실 분을 찾습니다.



 

장생이(수컷) 
이제 갓 어미 젖을 뗀 나이인데 뒷다리에 혹이 나있어 버려진 듯 합니다. 불편한 다리 때문에 걷기 힘들어 하면서도 사람이 좋아 줄곧 꼬리치고 졸졸 따라다니는 강아지입니다. 장애라는 이유로 안락사를 기다리고 있는 장생이가 생명의 권리를 빼앗기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단비(암컷)
단비는 나이가 많아서 버려졌을 것입니다. 마치 쓰던 물건을 재활용장으로 보내고 새 것을 사는 것처럼 쉽게 버리고 또다시 새로운 동물을 들입니다. 그러나 동물은 생명이지 장난감이 아닙니다. '애완동물'이 아니라 '반려동물'입니다. 아직 살날이 많은 단비에게 기회를 주세요.




 

***  ‘모닝노크 캠페인’ 함께 해요! 사막에서 온 고양이들은 유달리 추위에 약한데 추운 날씨엔 자동차 엔진룸에서 잠이 들 때가 많답니다. 시동 전 자동차 본넷을 세 번 두드려서 고양이들이 도망갈 수 있도록 배려해 주세요. 자칫 타죽는 고양이로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비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9919-92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