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는 ‘가장 착한 선물’입니다
상태바
기부는 ‘가장 착한 선물’입니다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11.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2017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

홍성군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 군민이 함께 행복한 홍성을 만들기 위해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라는 주제로 ‘희망! 2017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 운동을 전개한다.<사진>

군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72일간을 ‘희망 2017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모금’ 집중 운동 기간으로 정하고,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홍보를 전개해 나눔 문화 정착·확산과 더불어 범 군민적 이웃사랑 성금모금 분위기를 조성할 방침이다.

군은 주민복지과와 읍·면사무소에 성금 접수창구를 운영하며 지로 및 사랑의 계좌, 순회모금행사, 물품 모금 등 다양한 납부 방식을 통해 군민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충남 15개 시·군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다음달 13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공동모금회와 함께 군청 대강당에서 개최해 이웃돕기 성금모금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우리군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목표액을 초과하는 성금이 모금해 성숙한 군민의식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며 “올해도 우리 군민들이 납부한 성금은 전액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추운 겨울을 어렵게 보내야하는 우리 이웃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줄 따뜻한 동행에 적극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