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함께 풍성한 겨울방학!
상태바
책과 함께 풍성한 겨울방학!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12.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홍성도서관(관장 정성택)은 겨울방학을 맞은 유아,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그림책 미술놀이’ 등 10개 프로그램을 다음달 10일부터 21일까지 2주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유아 대상 ‘우리가족 사이언스클레이’, ‘그림책 미술놀이’ 등 2종 △초등학생 대상 ‘나의 꿈·진로 디자인하기’, ‘독서교실(저,고학년)’ 등 4종 △중고등학생 대상 ‘책 읽어주세요-자원봉사자 과정’ 등 2종 △학부모 대상 ‘하브루타 자녀교육’, ‘행복한 가정경제교육’ 2종 등 총 10종으로 다양한 학년의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책 읽어주세요-자원봉사자 과정’은 수료자들에게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하며 수료자는 학기 중 도서관에서 ‘책 읽어주세요’ 주말봉사자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학부모 대상 프로그램 ‘하브루타 자녀교육’, ‘행복한 가정경제교육’을 신규 개설해 학부모의 자녀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강신청기간은 지난 27일부터 2017년 1월 3일까지로, 평생학습종합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성도서관 홈페이지(www.hsl.or.kr)나 전화(632-2860, 631-750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