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희망 가득한 새해 기원
상태바
행복과 희망 가득한 새해 기원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7.0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문화원, 정유년 신년교례회 개최
▲ 2017 신년교례회에 참석한 각급 사회 기관단체장들이 떡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홍성문화원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지역단체장들과 신년교례회를 개최해 홍성발전과 문화융성을 기원했다.
홍성문화원(원장 유환동)은 지난 3일 리첸시아 웨딩컨벤션에서 김석환 홍성군수를 비롯한 홍문표 국회의원, 김덕배 군의회 의장, 고옥심 홍성교육장, 양윤교 홍성경찰서장 등 지역기관단체장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석환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상서로운 희망을 키우고 닭처럼 부지런한 한 해를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하면서 새해를 맞았다”며 “충남도청 소재지인 홍성의 군민으로 우리 모두 자긍심을 갖길 바라고, 올 한 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홍문표 국회의원은 “지난 한 해는 인력으로 막을 수 없을 만큼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다사다난한 한 해였다”며 “홍성의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사업이 많은 만큼 발전 과제들을 함께 이끌어나가자”고 밝혔다.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은 “희망의 새 시대를 열어갈 정유년 새해가 밝은 만큼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며 “군민과 함께 하는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각급 지역 및 기관단체장들은 상호인사를 통해 정유년 새해를 맞아 덕담을 나누고, 신소대 홍성문화원 이사의 축시 낭송과 홍성군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공연에 이어 김창수 선생의 신년휘호, 케이크 절단과 건배제의 등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