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49>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49>
  • 홍주일보
  • 승인 2017.01.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랑이(약 7세, 암컷, 포메라니언)
랑이는 관리가 잘 안 돼 있고 출산경험이 많아 보이는데다 사람을 무서워하는 것으로 봐 번식견으로 길러지다 버려졌을 가능성이 큽니다. 더 이상 돈벌이 수단이 아닌 반려견으로 그동안 랑이가 겪었을 고통을 보듬어주면서 마음의 상처를 따뜻한 사랑으로 품어주실 분을 구합니다.


 

룽이(7세 이상, 암컷, 치와와)
관리가 안 돼 있고 제왕절개 흔적이 있는 것으로 봐 랑이처럼 번식견으로 쓰이다 버려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 옆에 딱 붙어 떨어질 줄 모르고 줄곧 쫓아다니며 사랑을 갈구하는 순둥이입니다. 그동안 받지 못했을 사랑을 맘껏 베풀어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푸(1살, 수컷, 미니어처푸들)
푸는 수컷이면서도 정말 예뻐요. 다른 강아지들과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는 활달한 성격인데, 사람에겐 선뜻 다가오지 못합니다. 놀 때 약간 균형을 못 잡을 때가 있지만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을 정도라고 합니다. 털이 안 빠지는 것으로 유명한 푸들종인 푸는 실내견입니다.


 

복남이(3개월, 수컷, 진돗개)
짧은 꼬리가 매력적인 복남이는 다른 강아지들과도 잘 어울리고 사람들 봐도 꼬리치며 반기는, 사교성 넘치는 강아지입니다. 아직 어리므로 겨울엔 실내에서 같이 지내다 봄이 되면 마당에서 지내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총명하고 씩씩한 복남이를 책임져 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
'모닝노크 캠페인’함께 해요! 사막에서 온 고양이들은 유달리 추위에 약한데 추운 날씨엔 자동차 엔진룸에서 잠이 들 때가 많답니다. 시동 전 자동차 본넷을 세 번 두드려서 고양이들이 도망갈 수 있도록 배려해 주세요. 자칫 타죽는 고양이로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비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9919-92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