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고장 주민등록 갖기 운동’ 적극적인 협조·동참 기대합니다
상태바
‘우리고장 주민등록 갖기 운동’ 적극적인 협조·동참 기대합니다
  • 홍주일보
  • 승인 2017.01.2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일보·홍주신문 연중 캠페인> 천년홍주, 내 고장 사랑 실천운동

천년홍주 땅, 충남도청소재지로 변모하면서 도청신도시 건설과 함께 시 승격 분위기를 조성하여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자치경쟁력 향상을 위해 ‘범군민 주민등록갖기 운동’을 전개합니다.

실제로 홍성에 거주하고 있지만 전입신고를 하지 않은 세대를 대상으로 내 고장 사랑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우리고장 주민등록 갖기 운동’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현행 주민등록법 상 하나의 세대에 속하는 사람의 전원 또는 그 일부가 거주지를 이동할 경우 신거주지에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전입신고를 하도록 돼 있으나 이를 잘 모르고 있거나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다 주민등록에 대한 군민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애정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우리 모두의 힘과 슬기를 모아 ‘내 고장 주민등록 갖기 운동’을 통해 풍요롭고 아름다운 고장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데 관심과 참여가 절실합니다.

희망과 기대로 시작된 2017년 홍성, 인구 10만 명 시대를 맞이하면서 홍주일보·홍주신문은 지역의 대학이나 사회단체, 기업체 등이 함께 참여하는 범군민 주민등록갖기 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쳐 지역발전을 선도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직장이 홍성에 있으면서 타 지역에서 출퇴근하거나 홍성에 거주하면서 타 지역에 주소를 갖고 있는 분들은 내 고장 발전을 위하여 ‘우리 고장 주민등록 갖기 운동’에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