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감성을 표현하다
상태바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다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7.02.1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힐링 미술공간 성인 미술 마그리트
마그리트 취미반 강사가 수강실 내부의 작품 설명중이다.

“미술에 대한 관심이 있어도 위치한 거리가 멀거나 찾기가 어려워 시작하지 못했었는데 아파트 단지와 가까운 곳에 미술 공간이 생겨 기뻐요.”

군 읍내에 성인 취미 미술을 수강할 수 있는 미술 공간이 생겨 기쁘다는 한 주민의 말이다. 내포신도시에는 아이나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창의 미술 공간이 몇군데 있다. 하지만 홍성 읍내에는 거의 없었다. 이번에 오픈한 창의미술 공간 디자인 마그리트(대표 홍동우)는 학생반은 물론 성인반을 두어 취미 미술에 관심이 있는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인들을 웹툰, 소묘, 팝아트 등 관심이 있었던 미술 분야에 대한 작품 구상과 조언, 그리는 방향까지 제시해 줘 취미로 시작하려는 직장인들의 문의도 많다. 평소에 그리고 싶던 그림으로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자는 것이 디자인 마그리트의 취지이다.

수업과정은  소묘, 일러스트, 수채화, 아크릴화 등을 재료 이해와 활용, 기본 스케치, 정밀묘사, 이미지 구현 단계별로 이뤄진다. 수강 시간은 평일과 주말로 나뉘어 운영되며 웹툰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취미반은 주중과 주말 오전 11시 부터 오후 1시,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다양하게 운영된다. 시간대를 선택해 상담 후 수강가능하다.

디자인 마그리트 관계자는 “취미 활동으로 손쉽고 편하게 미술을 접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7명 내외 소수 정예로 운영이 되므로 미술 활동의 질도 높고 만족도도 높다. 감성을 충전하고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미술 활동을 접할 수 있게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디자인 마그리트 블로그와 전화(041-631-9697)로 할 수 있다. 방문은 홍성읍 문화로 33번길 10 옥암리 255-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