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전문성·세심함으로 승부, 헤어숍 ‘인피니티’
상태바
차별화·전문성·세심함으로 승부, 헤어숍 ‘인피니티’
  • 이국환 기자
  • 승인 2017.06.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 중시,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

 

많은 사람들의 활기로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홍북면 내포신도시. 헤어숍 ‘인피니티’가 이마트에브리데이 옆 건물 모아빌딩 2층에 입주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헤어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그곳으로 발길을 돌릴만하다.

‘인피니티’의 내부 인테리어는 정교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이 헤어숍의 헤어디자이너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처음에는 정교한 기술자들의 모습을 떠올렸지만,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는 ‘인피니티’ 대표 주은희 씨를 보니 생각이 바뀌었다. 따뜻한 상담사 같다는 느낌이 물씬 풍겼다.

헤어숍 ‘인피니티’는 여타의 숍과 사뭇 다른 느낌을 받았다. 매장에 설치된 ‘스마트 거울’부터 그랬다. 주은희 대표는 디스플레이어가 내장된 ‘스마트 거울’이 “두피진단, TV, 헤어스타일 상담,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용도로 쓰인다”고 밝혔다. 기자는 아이들이 머리를 자르는 동안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면 좀 더 얌전해지지 않을까 생각했다. 책자를 펴보는 대신, 전면 거울을 통해 헤어스타일 사진을 볼 수 있다면 좀 더 직관성 있을 것 같다는 느낌도 받았다. 특히 두피진단 같은 경우는 한 번쯤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했다.

‘스마트 거울’ 뿐이 아니다. 샴푸와 동시에 전신마사지가 가능한 것도 헤어숍 ‘인피니티’의 특징이다. 대부분의 헤어숍에서는 샴푸만 가능하지만, ‘인피니티’에는 마사지소파를 설치해 샴푸와 전신마사지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 외에도 작은 카페를 설치해, 기다리는 손님들이 주스, 탄산음료, 녹차, 옥수수차, 믹스커피, 아메리카노 등을 소소하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헤어숍 ‘인피니티’는 현재 1:1고객차트를 만들어 운영 중이다. 주은희 대표는 “‘머리하는 병원’을 추구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손님이 전에 어떤 염색을 했고 펌을 했는지 체크를 했다가, 다음 방문 때 그에 맞춰 머릿결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헤어스타일링을 진행하는 것이다.

또한 주은희 대표는 ‘소통’을 강조했다.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면서도 주 대표는 “소통을 통해 고객의 두상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찾기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숍 ‘인피니티’는 지난 18일 정식 오픈을 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기본 커트, 염색, 펌은 물론 복구크리닉까지 진행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 펌·염색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되며, 방문 고객에게는 비용 상관없이 트리트먼트, 샴푸, 컬링에센스 등 소정의 사은품을 재고소진시까지 지급한다.

‘인피니티’ 주은희 대표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손님들에게 항상 따뜻한 미소를 보이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사람 만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며 “단순히 헤어하는 곳이 아닌 지나가면서 가볍게 덕담과 세상사는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인피니티’ 대표 주은희: 홍성 출생. 금당초, 홍동중, 청양고, 혜전대 피부미용(헤어)학과 졸업, KBE컵 미용경연대회 컷트부분 대상, 국가실기 교사 자격 수료, 에드션 선룡역점 디자이너, 하야시 뷰티 최고경영자 과정 취득, 잠실나루역점 B&G 실장 근무, 신천역점 제오헤어 실장 근무 외 여러 과정 수료(Diploma).


위치: 홍북면 홍학로 81 모아빌딩 201호
비용: △남자컷 1만3000원 △여자컷 1만5000원 △아이컷 1만원 △펌 기본 5만원 △염색 기본 5만원(염색, 펌 할인 미적용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