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스포츠
“청소년은 한 세대 더 새로운 사람”홍성군, 청소년 배드민턴대회 개최

제1회 홍성군 청소년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7일 홍성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됐다.<사진>

이날 대회는 홍성군이 주최하고 홍성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했다. 또한 군내 중·고등학교 별 2팀씩 총 24개 팀이 출전했다. 경기는 복식으로 남 대 남, 여 대 여로 나뉘어 진행됐다. 중·고등부 각 1, 2, 3등에게는 차례로 군수상, 군의장상, 청소년수련관장상이 주어졌다.

중등부 남자는 1, 2위 둘 다 홍성중이 차지했으며, 내포중이 3위를 차지했다. 중등부 여자는 광천중이 1, 2위를, 홍성여중이 3등을 차지했다. 고등부는 남자 1위를 홍성공고, 2위 갈산고, 3위를 광천제일고가 차지했으며, 여자는 홍성여고가 1위와 3위를, 홍주고가 2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들에게 스포츠 활동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도모하고 삶의 질을 높이며, 지역 내 청소년들과의 교류 활동 제공, 건강한 청소년 육성이라는 취지로 개최됐다.

염운섭 청소년수련관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선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충청남도청과 군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경기에 참석한 청소년 선수 여러분들이 운동으로 땀 흘리고 자신의 역량을 측정해 스스로를 향상시키는, 한 세대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국환 기자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국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