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동체 캠페인 동물사랑 캠페인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05>“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베라(시베리안허스키, 1살 추정, 암컷)
지난 주말 홍북읍 석택리 마을회관 근처를 배회하다 보호소에 들어왔습니다. 사람을 아주 좋아하는 순둥이입니다. 에너지가 많은 대형 견종이라 묶여 지내더라도 산책은 필수입니다.

유담(중모 믹스견, 6개월 추정, 수컷)
홍동면 신기리의 한 비닐하우스에서 발견됐습니다. 까만 구슬 같은 눈을 반짝거리며 애정을 갈구하는 표정을 보는 순간 그야말로 ‘심쿵’하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강아지입니다. 유담이의 무한한 사랑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는 분 손들어 주세요.

미담(중모 믹스견, 4개월 추정, 수컷)
흰 색과 검은 색 무늬가 아주 예술적인 조합인 미담이는 위의 유담이와 형제로 추정되지만 훨씬 더 작습니다. 자기를 바라보기만을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나 안쓰럽습니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미담이에게 세상을 살아볼 기회를 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바담(장모 믹스견, 6개월 추정, 수컷)
위의 유담·미담이와 함께 발견되었지만 결코 형제라고 할 수 없는 장모견 강아지입니다. 활달하고 사람 보면 좋아서 어쩔 줄 모릅니다. 눈이 마주치는 순간 곧바로 애교공세를 퍼부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바담이를 가족으로 맞아 주실 분 안계실까요?


***

보호소에서 산책, 미용, 목욕 등을 해주실 봉사자들을 찾습니다. 경험있는 분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학생들에게는 봉사점수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로 연락 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9919-9258)

홍주일보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