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홍성읍 중심시가지 전주 완전지중화 추진
상태바
[인터뷰] 홍성읍 중심시가지 전주 완전지중화 추진
  • 홍주일보
  • 승인 2018.06.1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지방선거 홍성군의원 가선거구_무소속 유기복 후보

1. 지역구를 위한 대표적 공약은?
첫째 홍성읍 중심시가지 전주 완전지중화를 추진하겠다. 둘째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의료시스템을 구축하겠다. 셋째 특색 있는 관광문화 사업을 개발하겠다. 관광문화 사업 개발을 통한 홍성읍내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관광 사업을 적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점차적으로 마련하고 개발하겠다. 넷째 매일시장과 전통시장을 통합해 읍내 시장에 생기를 주고, 시장 상인을 보호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각 시장별 특화상권 유치 노력(채소거리, 치킨거리 등)뿐만 아니라, 스탬프 제도 등 여러 방안을 활용해 시장이용객을 확보하겠다. 다섯째 마을별 무료 생활법률 강의 및 상담을 실시해 읍민이 형·민사 등 법률적 피해를 입지 않도록 예방하고, 법률과 관련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실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법률 강의를 제공하겠다. 여섯째 홍주성내 군청사 존치로 공동화를 방지하겠다. 일곱째 종합운동장 주변 뉴스포츠타운을 조성해 레저와 스포츠 등 군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스포츠 시설 집적으로 편리함 제공 및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는 뉴스포츠타운을 조성하겠다.

2. 후보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면?
나 유기복은  집행부의 오랜 관행을 고쳐서 주민의 뜻에 따라 행정을 펼치고 주민의 사랑을 받는 행정이 되도록 할 수 있음을 자부한다.

3. 홍성읍 공동화 문제 해결 방안은?
궁극적으로 홍성읍 인구 유출을 방지하고, 타 지역 인구를 유입해 홍성읍 경제를 활성화해야 한다. 이를 위한 방안으로 홍성읍에 깨끗한 도시환경과 거리환경을 조성해 환경적으로 정돈된 기반을 갖추고 활기를 잃어가는 일부 상권들의 보호 및 홍성읍 인구 유출 방지를 위해 새로운 형태의 경제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4. 유권자들에게 당부할 말은?
과연 누가 홍성을 진심으로 생각하는지, 홍성을 위해 희생하며 홍성 발전에 이바지 할 사람인지를 면밀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