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말보다 실천하는 깨끗한 도의원
상태바
[인터뷰] 말보다 실천하는 깨끗한 도의원
  • 홍주일보
  • 승인 2018.06.0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지방선거 충남도의원 2선거구_더불어민주당 김경숙 후보

1. 지역구를 위한 대표적인 공약은?
첫째 자랑스러운 우리 고장을 만들겠다. 둘째 서민과 약자들이 더불어 행복한 우리 고장을 만들겠다. 셋째 자녀 키우기 좋은 우리 고장을 만들겠다. 넷째 노년이 행복한 우리 고장을 만들겠다. 다섯째 소상공인이 행복한 우리 고장을 만들겠다.

2. 후보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나 김경숙은 복지, 교육, 지역살림 전문가로 준비된 후보다. 김경숙은 약속 꼭 지키는 믿음직하고 추진력 있는 후보이다. 집권당의 후보로서 안정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는 든든한 후보다. 크고 작은 단 한 건의 전과도 없는 깨끗한 후보이다.

3. 서남부권 균형발전을 위한 방안은?
신도시로 인해 우리 지역이 소외되지 않도록 각 지역의 특성과 장점을 살리겠다. 지역의 특산물과 관광자원을 개발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겠다.

4. 홍주지명 되찾기에 대한 생각은?
군민은 물론 국민들에게 오래도록 각인된 ‘홍성’의 지명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군민들의 의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5, 유권자들에게 당부드릴 말은?
6월 13일, 우리 지역의 미래가 유권자들에게 달려 있다. 지역의 현안들이 산재한 상태에서 일하지 않는 정치인에게 더 이상 지역을 맡길 수는 없다. 지역발전, 주민행복을 위해 이번에는 김경숙에게 일할 기회를 주시기를 바란다. 학연과 지연, 진보와 보수를 넘어 오직 주민을 위해 일하는 도의원이 되겠다. 말보다 실천, 공약의 이행으로 주민들 곁에서 끝까지 함께하는 도의원이 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