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동체 캠페인 동물사랑 캠페인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19>“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댕자(진도믹스견, 2살 추정, 암컷)
흥북면의 한 오피스텔 부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성격이 활달하며 낮가림이 없고 사람을 잘 따릅니다. 소형견에 비해 활동량이 많은 대형견의 특성을 잘 아시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망/행복/사랑이(믹스견, 2개월, 수컷)
태어난지 며칠 있다 어미개 6마리와 함께 보호소 생활을 한 새끼들 중 3마리는 좋은 입양처를 찾았지만, 어미개들과 나머지 강아지들은 곧 안락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임시보호도 가능하며 한 마리라도 살려주세요

하루(믹스견, 2살 추정, 암컷)
버림받은 후 한 달이 넘는 보호소 생활에도 불구하고 사람을 너무 좋아합니다. 온순하며 헛짖음이 없고 다른개들과도 사교성이 좋습니다. 역시 안락사를 앞두고 있는 하루에게 기족이라는 소중한 선물을 주세요.

만득이(중대형 믹스견, 1살 추정, 수컷)
보호기간을 넘겼지만 체구가 커서 입양처가 나오지 않아 곧 안락사 예정입니다. 낮가림도 있고 겁도 있지만 말썽을 안부리는 얌전한 성격입니다. 주인만을 바라보며 살 수 있는 만득이의 가족이 안계실까요?


***
더운 날씨에는 밖에서 지내는 동물들을 좀더 세심히 챙겨주셔야 합니다. 예방접종은 물론이고 구충과 진드기 예방 및 심상사상충 예방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늘 깨끗한 물이 비치되어 있도록 확인해 주시고, 햇빛과 빗줄기를 피할 수 있는 안식처를 꼭 마련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홍주일보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