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홍주일보
[창간 축사] 지속적인 지역발전 이끌어창간 11주년 기념

충남 교육의 중심으로 떠오른 홍성의 진정한 정론직필로 군민의 애환을 함께 해 온 홍주신문 창간 11주년을 맞아 홍성교육가족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홍주신문은 지역사회의 진정한 눈과 귀가 되어 지역 언론의 든든한 주춧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역사회의 각종 애환을 담아내어 삶을 같이 나누고, 지역의 현안을 함께 고민하는 장을 만들어 주며, 홍성 지역의 지속적 발전을 이끄는 역할을 충실히 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나아가야 할 미래 비전을 제시해 주기도 했습니다.

홍성교육지원청은 ‘홍주의 얼 계승으로 미래인재를 육성하는 홍성교육’을 위해 참학력을 갖춘 미래인재 육성, 모두가 존중받는 평등교육 실현, 생명과 인권을 지키는 안전한 학교, 소통과 신뢰의 공감 행정, 참여와 협력의 소통 공동체를 주요 업무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결실을 맺었지만 무엇보다도 6년 연속 청렴도 평가 1등급을 달성했고, 소통과 신뢰의 깨끗한 조직문화를 조성함으로써 선생님과 학생은 신명나게 가르치며 배우고, 학부모는 교육공동체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참여하고 협력하는 더 나은 홍성교육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홍성군민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홍주신문 창간 1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홍주신문의 애독자로서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우 길 동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홍주일보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