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23>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23>
  • 홍주일보
  • 승인 2018.07.1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백희(믹스견, 2살 추정, 암컷)와 콩이&두콩이(믹스견, 1개월, 암컷)
백희는 오랜 유기견 생활 끝에 임신한 채로 보호소에 들어와 콩이와 두콩이를 출산했으나 좁은 보호소에서 더운 여름을 나기엔 환경이 여의치 않습니다. 가족의 품으로 갈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다루(믹스견, 2살 추정, 암컷)
결성면 용호리 부근에서 발견된 다루 역시 공고기간을 넘겨 다음주 안락사 예정입니다. 털 상태가 깨끗한 것으로 보아 꾸준히 관리를 받아온 것 같습니다. 겁은 있지만 다른 강아지들과도 잘 어울리며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는 순한 성격입니다.

보들이&민들이 (믹스견, 2개월, 암컷)
해전대학교 앞 오솔길 부근에서 보호소에 들어오게 된 보들이와 민들이는 어쩌다가 어미를 잃고 보호소에 오게 된 것일까요. 두 마리 모두 애교 많은 성격에 활발하고 적응력 또한 좋습니다. 이제 갓 2개월 된 작은 강아지들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세요.

휘릿(달마시안 믹스견, 1살 추정, 수컷)
구항초에서 신고돼 보호소에 들어온 휘릿은 사람을 좋아하며 낮가림이 없고 온순한 성격입니다. 마당개로도 적합하며 활동성이 많은 대형견을 키워보신 경험에 있는 분이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휘릿의 든든한 새 가족이 되어주세요.


***
바야흐로 휴가철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골을 방문하기도 하지만 또 다른 곳으로 떠나는 분도 많습니다. 반려견을 동반하고 휴가 가실 때는 반드시 이름표를 부착해 주세요. 유기묘도 많이 발생하지만 유실견들도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아직 반려동물 등록을 안하셨다면, 이번에 꼭 해주세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이별하지 않는, 가장 종은 방법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