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 홍성군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 홍성군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9.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현안 노력하는 이장… 진정한 주민자치 발전
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 홍성군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모습.
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 홍성군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모습.

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홍성군지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달 30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김석환 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김헌수 군의회 의장 등 각 기관·단체장과 이·통장 5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과 김석환 군수와 홍문표 국회의원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전국이·통장연합회홍성군지회 정창훈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지역 곳곳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지역의 현안과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이장들이 있기에 진정한 주민 자치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지역의 일꾼으로 거듭나 하나로 뭉치자”라며 “오늘은 이장들을 격려하는 축제의 장으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고생하는 이·통장들과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석환 군수는 축사에서 “폭염과 가뭄 그리고 호우 등으로 인한 농작물 등의 피해가 있었지만 이장과 공무원들이 합심해 위기를 극복함에 감사하다”며 “가을을 맞아 홍성역사인물축제 등 각종 축제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장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하며 오늘 이 자리가 군정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체육대회,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