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스포츠
전국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지역현안 노력하는 이장… 진정한 주민자치 발전
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홍성군지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모습.

제7회 전국이·통장연합회홍성군지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달 30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김석환 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김헌수 군의회 의장 등 각 기관·단체장과 이·통장 5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과 김석환 군수와 홍문표 국회의원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전국이·통장연합회홍성군지회 정창훈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지역 곳곳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지역의 현안과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이장들이 있기에 진정한 주민 자치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지역의 일꾼으로 거듭나 하나로 뭉치자”라며 “오늘은 이장들을 격려하는 축제의 장으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고생하는 이·통장들과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석환 군수는 축사에서 “폭염과 가뭄 그리고 호우 등으로 인한 농작물 등의 피해가 있었지만 이장과 공무원들이 합심해 위기를 극복함에 감사하다”며 “가을을 맞아 홍성역사인물축제 등 각종 축제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장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하며 오늘 이 자리가 군정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체육대회,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김옥선 기자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옥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