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결실 맺는 아이들의 공연
상태바
한 해 결실 맺는 아이들의 공연
  • 신우택 청운대 인턴기자
  • 승인 2018.12.0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공연·전시회 등 볼거리
지역아동센터연합 발표회에서 무대에 올라 합창과 악기연주를 선보이는 모습.

홍성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강난예)가 주관한 제7회 지역아동센터연합 발표회가 지난달 22일 홍주문화회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발표회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희망이 있는 사회’라는 주제로 군에 소재를 둔 11개 아동센터의 한 해 동안 활동을 공유하고 아이들의 끼와 재능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각 아동센터의 댄스공연, 합창, 활동사진 전시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여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돼 발표회의 재미를 선사했다.

홍성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강난예 회장은 축사에서 “부모들이 지역아동센터에 아이들을 믿고 맡겨줘서 감사하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무대에서 공연을 펼친 꿈드림지역아동센터 아아리 양은 “공연을 준비하면서 힘든 것은 없었다”며 “무사히 공연을 마쳐 기쁘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발표회를 관람한 김기영 씨는 “무대에 선 아이들이 전부 활기차고 웃음이 많다”며 “아이들이 더욱 행복한 나라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아동복지발전 감사패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홍성지역아동센터 박희자 △자람지역아동센터 황은정 △홍성군아동복지교사 김기혜 △홍성의료원 최남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