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45>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45>
  • 홍주일보
  • 승인 2018.12.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치치(스피츠, 1년 추정, 수컷)
홍성읍 내 신동아아파트 부근에서 발견됐습니다. 밝고 명랑한 성격입니다. 건강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장모종으로 실내견입니다.

도도(믹스견, 2개월, 수컷)
서부면 남당항의 한 수로에 빠져있다가 구조된 도도는 추위를 피해 파고들 엄마 품이 그립고 사랑으로 쓰다듬어 줄 따뜻한 손길을 갈구합니다. 현재 네 마리의 도도와 같은 강아지들이 가족의 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모(믹스견, 1년 추정, 수컷)
영하 7도였던 추운 어느 날, 서해안고속도로 홍성휴게소에 유기돼 신고로 보호소에 왔습니다. 버려진 충격 때문인지 철장 안에서 조용히 웅크리고 있는 매력적인 털 무늬의 강아지가 새로운 삶을 살게 해주세요.

아름(치즈 코숏, 4개월, 암컷)
아름이는 마구형사거리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구조됐습니다. 처음에는 뒷다리를 쓰지 못하고 질질 끌고 다녔지만 다행히 뼈가 손상되지 않아 지금은 잘 뛰어다닙니다. 사랑으로 아름이를 품어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
보호소 동물들을 입양하시면 최대 20만원까지 중성화 수술비용을 포함한 병원진료비가 지원됩니다. 
생명도 살리고 병원비도 도움 받으세요!
 ***
밤기온이 영하 10도 아래로 내려가는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추운 날씨는 동물에게도 매섭습니다. 바깥에서 돌봐주시는 개와 고양이, 또는 주변에 돌볼 사람 없는 생명이 적어도 얼어 죽지 않도록 따뜻한 배려의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또한 집 앞에 아침저녁으로 놔주시는 물 한 그릇은 길에서 살아가야 하는 길고양이들에게 생명수가 될 것입니다. 생명을 살리는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