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충남수부도시 환황해권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홍성
상태바
[신년사] 충남수부도시 환황해권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홍성
  • 홍주일보
  • 승인 2019.01.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김석환 군수

2019년 희망의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다산의 상징인 황금돼지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복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군정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9년 새해에도 힘찬 도약, 희망홍성 건설을 위해 모든 공직자들이 열과 성을 다하겠다는 다짐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홍성 군민 여러분! 2019년 군정은 민선7기의 실질적 첫 해를 맞아 시승격 준비에 힘을 모으며 홍성의 위상을 드높이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군정 방향은 지역의 현안사업과 주민 삶의 질 향상, 도시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며 시 승격 추진 및 신도시와 상생발전,  활력 있는 지역경제로 다함께 잘사는 홍성, 홍주 천년 역사문화 관광도시 조성, 쾌적한 생활환경 및 군민 안전보장, 모두가 향유하는 맞춤형 보건복지 구현, 친환경 농축산물 브랜드 육성으로 풍요로운 농어촌건설, 섬기고 소통하는 신뢰행정 구현에 중점을 두고 예산운영의 건전성과 투명성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이제 홍성은 충남의 수부도시이며 환황해권의 중심도시로 도약해야 합니다. 홍성 군정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그리고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