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46>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46>
  • 홍주일보
  • 승인 2019.01.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복돌이(믹스견, 2개월, 수컷)
복돌이는 형제들과 함께 광천읍 한 공사장 건물 아래에서 발견됐습니다. 어미개는 어찌 됐는지는 알 수 없고 현재 형제들과 서로 보듬으며 추위를 겨우 이겨내고 있습니다. 어린 생명들을 지켜주세요.

까뮤(진돗개, 1살 추정, 수컷)
까뮤는 장곡면의 한 교회 부근에 버려졌다 발견됐습니다. 고생한 탓인지 많이 말랐지만 건강하고 윤기나는 까만털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성격도 사납지 않고 조용한 편이며 사람을 좋아해 잘 따릅니다.

아름(치즈 코숏, 4개월, 암컷)
아름이는 홍성읍에서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처음에는 뒷다리를 끌고 다녔지만 다행히 뼈가 손상되지 않아 지금은 잘 뛰어다닙니다. 조금씩 사람 곁으로 다가와 마음의 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연시(삼색 코숏, 8개월 추정, 암컷)
연시는 갈산면의 한 노부부에 의해 유기됐습니다. 너무 달라붙어 발에 채일 정도로 사람을 좋아하는 애교쟁이입니다. 실내묘이고 중성화수술도 완료됐습니다. 연시의 새로운 가족을 찾습니다.
 

***
밤기온이 영하 10도 아래로 내려가는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추운 날씨는 동물에게도 매섭습니다. 바깥에서 돌봐주시는 개와 고양이, 또는 주변에 돌볼 사람 없는 생명이 적어도 얼어 죽지 않도록 따뜻한 배려의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또한 집 앞에 아침저녁으로 놔주시는 물 한 그릇은 길에서 살아가야 하는 길고양이들에게 생명수가 될 것입니다. 생명을 살리는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