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혁신도시 지정에 힘 보태겠다”
상태바
“내포혁신도시 지정에 힘 보태겠다”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9.0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문표 의원 의정보고회

혁신도시지정 법안 마련
자유한국당 홍성·예산 군수 및 군의원들이 홍문표 국회의원과 함께 지역군민에게 감사인사를 드렸다.

자유한국당 홍문표 의원의 의정보고회가 지난 9일 예산군 덕산리솜스파캐슬에서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예산·홍성발전 10년을 앞당기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함께 충남지역 핵심당원들과 안상수, 조경태 의원과 정미경 전 의원 등 전당대회 주자들도 참석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80년만에 대전에서 충남으로 도청이 이전해 온 충남의 수부도시로서 홍성·예산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며 “여러분의 바램인 충남도청 내포신도시의 혁신도시지정에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홍문표 의원은 예산·홍성군이 충남도청소재지 위상에 걸맞게 빠르게 변화·발전하고 있음을 역설하며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설명했다. 홍문표 의원은 △장항선복선철도 사업비 130억 원 확보 △제2서해안 고속도로 3088억 원 확보 △광천역사 장항선 개량2단계사업 450억 원 확보 △서산 공군비행장 민간공항 타당성 조사 통과 △홍성역-내포신도시 간 4차선 진입도로 70억 원 확보 △덕산 온천휴양마을 사업비 440억 원 확보 △예당호 착한농촌체험세상 사업비 362억 원 확보 △내포지구대 신축 사업비 7억1000만 원 반영 등 2019년도 주요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지역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홍성군 노인회관 신축에 특교세 4억 원, 교부금 2억 원 등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와 충남도청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홍문표 의원은 “2019년에도 예산·홍성 발전을 위해 자유대한민국 번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항상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지역구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