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오감을 만족하다!
상태바
청소년들의 오감을 만족하다!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9.04.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연합 발대식 개최

참여 의욕 고취해 활성화
자치기구 및 목적사업 청소년연합 발대식에서 대표 청소년들이 임명장을 받았다.

홍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 자치기구 및 목적사업 청소년연합 발대식이 지난달 30일 홍성군청소년수련관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발대식은 자치기구 및 청소년수련관 목적사업 연합발대식으로 청소년활동에 대한 비전 확립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참여 의욕을 고취하며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석환 군수, 김헌수 군의회 의장, 홍문표 국회의원 등 각 기관단체장 및 청소년 299명이 참석했다.

이원영 관장은 “지난해 헌신적인 활동과 참여에 감사하며 올해도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며 “300여 명의 청소년을 대표하는 27명의 대표 청소년들의 솔선수범과 빛나는 리더쉽으로 멋지게 자치활동을 이끌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청소년수련관은 창의적 체험활동과 민주적 시민의식을 양성하기 위해 130여 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도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을 만날 것”이라며 “청소년에 대한 지원은 마침표가 아닌 오감만족을 느끼는 느낌표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운영위원회 20명, 대학생서포터즈 20명, 동아리연합회 89명, 소년소녀합창단 42명, 오케스트라 43명, 진로동아리 늘품 25명, 방과후아카데미 40명, 어깨동무 20명 등의 청소년이 활동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