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제8기 학생기자 위촉식
상태바
홍주신문 제8기 학생기자 위촉식
  • 한기원 기자
  • 승인 2019.04.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고 학생기자 18명 대상

학교별 방문해 위촉장 전달
지난 18일 위촉식을 마친 후, 홍주신문‧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홍주일보사(대표이사 한관우)는 지난 19일 홍성고등학교(교장 이승우) 한빛관 교육실에서 재학생 18명을 대상으로 홍주신문 제8기 학생기자 위촉장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 전달과 더불어 기사작성 전반에 걸친 교육으로 진행됐다. 교내 신문동아리 소속 1~2학년 학생들 위주로 구성된 학생기자단은 이 날 위촉식을 통해 홍주신문 학생기자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날 위촉식에서 본사 한관우 대표이사는 “우리 지역의 희망인 학생들이 우리 고장 홍성에 대한 애정을 갖고 지역신문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정서현(홍성고1) 학생기자는 “중학 시절 홍주신문 학생기자 활동을 했던 것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기사를 작성해 신문에 게재하고 싶다”고 말하며, “앞으로 학업은 물론 학생기자로서의 활동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홍주일보사는 오는 24일에는 홍성여자고등학교, 다음달 9일에는 갈산고등학교와 홍성여자중학교를 방문해 각 학교 학생기자 총 3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할 예정이며, 위촉장을 받은 학생기자들은 1년간 학생기자로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