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66>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66>
  • 홍주일보
  • 승인 2019.06.0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유코(코카믹스, 1년 추정, 수컷)
유코는 홍북읍 석택리에서 유기됐습니다. 차 한 대가 뭔가를 문 밖으로 내던지고 가는 유기장면 목격자가 보호소에 신고했습니다. 낯선 환경이 익숙치 않아 가끔 짖지만 안정적인 환경에서는 좋아지리라 생각됩니다. 매력있는 강아지입니다.

행복이(믹스견, 4개월, 수컷)
행복이는 형제 두 마리와 함께 비오는 날 장곡면 한 교회 앞에 버려졌습니다. 예쁘고 애교 많은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한 달이 되도록 가족을 찾지 못한 채 안락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작은 강아지들이 더 큰 슬픔을 겪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미코(믹스견, 1살 미만 추정, 암컷)
미코는 갈산면 가곡리에서 발견돼 보호소로 들어왔습니다. 아주 건강하고 순한 성격으로 속정이 많은 강아지인데도 아직 좋은 가족을 찾지 못한 채 안락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실내견으로 아주 적합한 중형견입니다. 미코를 살려주세요.

코리(갈색 푸들, 1년 미만 추정, 수컷)
코리는 홍북읍 내포신도시에서 발견됐습니다. 얌전하고 순하며 상태가 깨끗한 것으로 보아 주인이 애타게 찾고 있을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나타나지 않아, 공고가 끝나는 대로 입양절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실내견입니다.

 

***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름철이 되면 밖에 사는 동물들이 가장 필요한 것은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은신처와 깨끗한 물입니다. 사람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당에 묶여있는 개들은 자신의 의지대로 움직이지 못하니 우리가 주는 것에만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신세입니다. 잔반을 주는 경우 곧바로 치워주시고 벌레가 꼬이지 않도록 주변을 깨끗이 정리해 주세요. 그리고 진드기와 심장사상충 예방에도 꼭 신경을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