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7>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7>
  • 홍주일보
  • 승인 2019.08.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신이(믹스견, 2개월, 수컷)
홍북읍에서 형제들과 함께 유기돼 보호소로 들어왔습니다. 아장아장 걸으며 애교 피우는 모습으로 온가족의 귀여움을 독차지할 거에요. 5개월령 되면 중성화수술비 지원 있습니다.

미미(골든리트리버, 1년 추정, 암컷)
홍성읍내 모택시회사 차고에서 발견됐습니다. 여름 휴가철엔 이런 품종견도 서슴없이 버려집니다. 사람을 무척 좋아하는 온순한 성격입니다. 입양과 함께 중성화수술은 필수입니다.

만월(그레이트피레니즈 믹스, 2년 추정, 암컷)
만월이는 장애를 가진 새끼와 함께 월산리의 한 양계장 부근을 떠돌다 신고됐습니다. 역시 유기된 걸로 추정됩니다. 아주 온순한 성격으로 중성화수술 후 가족으로 맞아주실 분을 찾습니다.

잔디(치즈코숏, 4개월, 암컷)
잔디는 로드킬로 떠난 어미고양이 옆에서 울고있다 발견됐습니다. 사람 옆에서 자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 애교쟁이입니다. 고양이 입양은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기준에 따릅니다.

 

***
장대 같은 폭우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장마철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밖에서 지내는 동물들의 사료가 금방 상하거나 곰팡이가 피기 마련이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고, 개미나 벌레가 꼬이지 않도록 사료그릇 아래에 굵은 소금이나 생고무줄을 놔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병균과 기생충이 많은 고인물을 먹지 않도록 아침저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 심상사상충 약과 진드기 퇴치제는 필수입니다. 작은 생명들에게 조금만 더 사랑을 베풀어 주세요. 또 아직 동물등록을 안하신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