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봉사' 실천하며 고향사랑 '가득'
상태바
지역사회에 '봉사' 실천하며 고향사랑 '가득'
  • 한지윤 기자
  • 승인 2010.12.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홍성군민회 2010년 송년회 및 장학금 전달식


ㆍ재인홍성군민회(회장 전달수) 2010년 제11대 송년회 및 장학금 전달식이 지난 8일 오후 인천시 세종컨벤션웨딩홀에서 열려 2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출신인 김기신 인천광역시 의장, 신진 송도테크노파크 원장, 이청연 전 인천시교육위원과 권정호 인천대행정대학원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전달수 회장은 지난해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회원들과 약속한대로 재인홍성군민회가 미래지향적인 생각으로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한 실천사항으로 첫째 군민회를 원활한 소통과 상호존중을 통해 회원 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역점을 두고 실천한 점과 둘째로 고향인 홍성군과의 교류확대를 위해 노력한 사례, 셋째 홍성군민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데 관심을 갖고 실천할 수 있었던데 대해 의미를 두면서, 회원들의 협조와 동참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회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특히 지난 1년 동안의 활동을 통해 회원들과 약속한 사항을 실천했고, 회원자녀들을 비롯해 지역사회 각 기관단체에도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봉사하는 삶을 실천해 오고 있다는 평이다. 전 회장은 2011년도에 이러한 약속을 그대로 실천해 나가면서 아름답고 정겨운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해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홍성군수 표창은 황광익 자문위원과 신양선 전 여성회장이 홍성군의회의장 표창은 이준학 부회장, 임영화 부회장이 수상했다. 또 재인홍성군민회장 특별 감사패는 성구현 고문, 길건웅 고문이 받았고 공로패는 이정일 부회장, 구자융 체육국장, 신쾌현 회원, 정순례 회원, 장충현 회원 등이 수상했다. 또 강진수엔제이앤디 회장, 김현정 센스성형외과 원장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를 표했다.

특히 이날 전달수 회장은 초중학생 각 1명과 고교생 3명 및 대학생 2명 등 출향인 자녀 등에게 4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또한 전 회장은 인천대학교에 1000만원, 인천 동구청에 300만원, 인천대 행정대학원총동문회에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재경홍동향우회, 9일 정기총회 및 송년회
재경홍동향우회(회장 복봉규) 2010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월드컵경기장 겐벤션웨딩홀에서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이날 회원들은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고향의 정을 듬뿍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