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충남도지사기 생활체육탁구대회
상태바
제10회 충남도지사기 생활체육탁구대회
  • 이은성 기자
  • 승인 2010.12.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여40대부 단체전ㆍ개인전 우승


제10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탁구대회가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충남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홍성군탁구연합회가 주관, 홍성군생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16개 시․군 탁구동호인 800여명이 참가해 지역간의 유대를 강화하며 탁구인들의 즐거운 만남의 장이 됐다.

국민의 건강 증진 및 생활체육에 참여해 탁구의 저변확대와 건전스포츠를 홍보하고자 마련된 이번 대회는 홍성군탁구연합회 김동배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막이 올랐다.

특히, 유공자 표창수여식을 통해 김동배 회장이 충남도지사 표창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김석환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오늘의 대회를 훌륭히 준비해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위로와 치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선수단 여러분을 10만 군민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충청남도탁구연합회 정도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모두가 승패를 떠나 우정과 친교를 나누며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탁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의 열정으로 신명나는 축제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체전과 개인복식 분야로 나뉘어 펼쳐진 이번 대회는 종합성적으로 공주시가 우승했으며, 준우승은 예산군, 3위는 서산시가 차지했다.

우리군은 단체전 여40대부 최혜경, 박덕화, 심태순, 조은영, 최순자, 이병순 선수들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 남50대부 박웅서, 곽영호, 이석구, 최종문, 김준영, 문제천 선수들이 안타깝게 3위를 차지했다.

개인복식에서는 여40대 1부팀이 단체전에 이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남40대 2부팀과 남60대 2부팀이 2위를 차지했다. 이어 남40대 1부, 남50대2부, 여40대2부, 여60대2부팀 선수들이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출전한 홍성군 선수명단은 아래와 같다.

◇남자30대부 △이종필 △성기영 △이지덕 △최창진 △조송식 △박성일
◇남자40대부 △조권홍 △조영태 △윤현기 △구동환 △이승종
◇남자50대부 △박웅서 △곽영호 △이석구 △최종문 △김준영 △문제천
◇남자60대부 △고명교 △장공순 △이환수 △오석도 △최평연 △변성주 △육근우
◇여자40대부 △최혜경 △박덕화 △심태순 △조은영 △최순자 △이병순
◇여자50대부 △김경옥 △정민자 △맹영희 △정순애 △최순자 △가현숙
◇여자60대부 △유병예 △이정순 △김기복 △박명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