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교육지원청, 박익현 교육장 취임
상태바
홍성교육지원청, 박익현 교육장 취임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03.0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2일 홍성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박익현(60) 신임 교육장 취임식이 열렸다. 대내외 인사 초청과 화환을 생략하고 홍성교육지원청 직원만이 참여한 이번 취임식은 비교적 간소한 절차로 치러졌다.

박익현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화합하는 인간육성 △창의적인 인간육성 △교육현장을 지원하는 행정을 펼치는 데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박교육장은 홍성교육이 시대적 변화의 흐름을 능동적으로 주도하기 위해 전문인, 교양인, 창조인, 세계인 육성에 주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전임 교육장이 추진했던 특색사업과 현안사업도 차질 없이 이어나갈 것이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교육행정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취임사를 마쳤다.

홍성교육청 전 직원들은 자그마한 꽃다발을 전하며 박익현 교육장 취임을 축하하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박익현 교육장은 아산시 선장초등학교를 초임으로 천안 신계초등학교 교감, 당진ㆍ아산교육청 장학사, 온양온천초등학교 교장,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 임진환(46) 장학사를 비롯한 12명의 전입직원 소개가 있었다. 전입직원 현황은 다음과 같다. △장학사 임진환(46. 전 두정고등학교 교사) △특수교사 최혜경(35. 전 오산초 정보부장) △보건교사 장정실(38. 교원대 연수파견 복귀) △수습교사 민홍기(24. 공주교대 졸) △수습교사 장선혜(31. 공주교대 졸) △유지원 순회교사 강현숙(47) △체육코치 박현전(39) △특수기간제교사 임승빈(33) △언어치료사 최지혜(26) △특수교육운영지원 인턴교사 오미정(38), 정승미(35), 이혜자(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