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사랑장학회, 신규 이사 선임
상태바
홍성사랑장학회, 신규 이사 선임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04.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홍성사랑장학회(이사장 김석환)는 지난 7일 군청 대강당에서 김석환 군수와 7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하고, 임기가 만료되는 이사 해임과 연임 이사 및 신규 이사 선임에 관한 안건을 의결했다.

김석환 군수는 본격적인 이사회에 앞서 "홍성사랑 장학회 창립 이후로 장학회의 운영에 애 써주신 이사님들의 사임을 아쉽게 생각하며 사임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한다"고 밝히고, "새로 취임하는 이사님들은 홍성사랑장학회가 그야말로 홍성의 인재를 양성하는 보루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지난 11일로 임기가 만료되는 9명의 이사 해임, 9명의 신규 이사 선임, 연임 이사 3명․감사 2명에 대한 안건을 일괄 상정했고, 참석한 이사들의 만장일치로 무리 없이 통과됐다.
신규이사, 연임 이사․감사는 아래와 같다. 신규이사 △김종만(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장) △전용택(홍성문화원장) △박정숙(새마을부녀회장) △윤광중(홍성군약사회장) △김정웅(농산개발(주) 전무이사) △조현택(대길산업(주) 전무이사) △김규열(두현이엔씨 대표) △이택구(홍성군축구협회장) △이재형(대한양돈협회홍성군지부장), 연임이사 △전순희 △윤두영 △박기종, 연임감사 △박화규 △유용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