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끼와 꿈을 펼쳐라
상태바
청소년, 끼와 꿈을 펼쳐라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12.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청소년 문화예술축제 열려


청소년수련관(관장 염운섭)에서 운영한 각종 교육문화프로그램, 방과후아카데미, 동아리 활동 등의 활약상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제 10회 청소년 문화예술축제가 지난 17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관내 청소년 및 가족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청소년문화예술축제는 청소년들이 한 해 동안 청소년수련관을 통해 수행한 활동을 발표하고 공연, 전시 등을 통해 각 프로그램의 결과를 평가하는 동시에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대외 홍보 및 성취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밸리 댄스, 합창, 댄스스포츠, 포크댄스, 팝송공연 등의 공연과 종이접기, 냅킨아트, 리본아트, 콜페인팅 등의 전시 등이 동시에 진행됐으며, 모범 동아리원 표창 및 우수청소년 시상과 추영우 마술사의 마술쇼도 열러 참가한 청소년과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염운섭 관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직접 행사를 주도해 나감으로써 주체성을 확립하고 동아리 회원 및 교육문화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활동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수련관을 이용하는 참가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주민들에게 청소년수련관의 역할을 널리 홍보해 명실상부한 지역내 최고의 청소년대상 기관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