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주도연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상태바
[신년사] 주도연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 홍주일보
  • 승인 2020.0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기를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기해년은 참으로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홍성마을교육공동체 정착, 직업계고 재구조화 사업 일환으로 학교개편 등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홍성교육지원청은 홍성 군민 여러분들의 격려에 힘입어 홍성교육의 도약을 위해 흔들림 없는 노력으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홍성교육지원청은 새해에도 ‘홍주의 얼 계승으로 미래인재를 육성하는 홍성교육’이란 지표 아래 배움과 성장이 있는 학교혁신, 함께 살아가는 민주시민교육, 삶을 가치롭게 하는 진로교육, 협력하고 상생하는 교육공동체, 학교자치를 지원하는 청렴 교육행정, 꿈지기 끼자람 흥나눔 홍주 예술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육은 미래이며 희망입니다. 교육환경과 방법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육은 교육청과 학교뿐만 아니라  모든 군민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속담처럼 홍성의 발전을 위한 교육, 우리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홍성을 위해 교육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홍성의 모든 교육가족과 군민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