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발전과 문화융성 기원하는 하례회 
상태바
홍성발전과 문화융성 기원하는 하례회 
  • 신우택 인턴기자(청운대)
  • 승인 2020.01.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기관·단체장 300여 명 참석
신년하례회에서 김석환 군수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신년하례회에서 김석환 군수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홍성문화원(원장 유환동)은 지난 3일 새해를 맞아 리첸시아 웨딩컨벤션센터에서 각급 지역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발전과 문화융성을 기원하는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하례회에 김석환 군수를 비롯한 조승만 도의원, 김헌수 군의회의장, 이종화 도 부의장, 주도연 교육장, 홍성군새마을회 등 지역기관단체장 및 재인천, 재 안산 향우회 회장과 예술인단체 등 300여명이 참석해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축시 낭송과 새해희망을 다짐하는 내포콰르텟의 연주에 이어 우당 이봉연 서예가의 신년 휘호와 축하 케익 절단과 건배의 순으로 경자년 새해를 다짐했다.

유환동 문화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사회. 경제. 정치적으로 혼란스러웠던 지난 한 해를 각급 기관단체장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슬기롭게 넘겼다”며 “청산리 전투 전승 100주년을 맞아 김좌진 장군의 나라사랑 정신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군민 모두가 소통으로 화합하며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뤄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