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199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199
  • 홍주일보
  • 승인 2020.0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①연시(삼색코숏, 2살, 암컷)
형제들과 함께 홍성소방서에 유기됐다 혼자 살아남은 연시는 거대식도증을 진단받았지만 다행히 상태가 심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중성화수술 완료된 실내묘입니다.모찌(터키시앙고라 믹스, 5개월, 수컷)


②열매(카오스코숏, 5개월, 암컷)
젖먹이 때 트럭 보닛 안에서 형제들과 함께 발견됐습니다. 조용한 성격에 애교가 철철 넘치는 매력냥이입니다. 중성화수술 지원해 드리며 실내묘입니다.


③페퍼(검흰코숏, 8개월, 암컷)
어린 시절 비오는 날 남매와 함께 박스에 넣어져 유기된 페퍼는 만성허피스 때문에 아직도 가족을 못찾고 있습니다. 사람을 너무 좋아해 개보다 더 졸졸 따라다닐 정도로 애교가 너무 많습니다. 중성화수술 완료해 보내드립니다.

④난새(치즈코숏, 5개월, 수컷)
위에서 먼저 소개된 열매와 남매 사이로 처음엔 눈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았으나 지금은 아주  예쁜 구슬 같은 눈을 가진 매력냥이 됐습니다. 성격 또한 생기발랄한 애교냥이입니다.


***
추위에 약한 고양이들이 추운 겨울밤 차량 속 따뜻한 엔진 틈 속으로 들어가 잠을 자다 참변을 당하는 일이 많습니다. 엔진을 켜기 전에 반드시 똑똑똑! 세 번 노크를 하거나 발로 바닥을 쳐서 고양이들이 도망갈 기회를 주세요. 생명도 살리고 또 자칫 발생할 수 있는 150만원 가량의 수리비까지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똑똑똑! 쾅쾅쾅! 세번씩! 그리고 3초! 잊지 마세요!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