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14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14
  • 홍주일보
  • 승인 2020.05.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두(아케리칸 숏컬, 5살, 수컷)
주인의 건강 문제로 더 이상의 반려가 어려워져 새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형제같이 지내온 꼬미라는 세 살된 스코티시폴드와 함께 살 가족을 찾습니다. 두 마리 다 중성화수술 완료됐습니다. 실내묘입니다.

짜장이(올블랙 코숏, 3살, 수컷)
짜장이 역시 원래 가족의 건강 문제로 새 집을 찾아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놓인 고양이입니다. 애교가 무척 많은 매력 만점의 중성화수술 완료된 실내묘입니다. 짜장이의 새로운 가족을 기다립니다.

삼이(삼색 코숏, 5주령, 암컷)
삼이는 홍성읍내 한 철거현장에서 구조된 일곱 마리의 어린 고양이들 중 하나입니다. 어미는 공사 소리에 놀라 자리를 피한 듯 하고 새끼고양이들만 남아있는 위험한 상황에서 구조됐습니다. 처음보는 인간의 손길이지만 하루 만에 적응 완료된 애교냥이입니다.

진이(치즈 코숏, 5주령, 수컷)
진이 역시 형제들과 함께 철거되는 건물 안에서 구조된 아기고양이입니다. 일찍 엄마를 잃은 탓에 형제들끼리 서로 의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두 마리씩 함께 살 가족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 마당에 살고 있는 개들에게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더위와 비 등을 피할 수 있는 집과 깨끗한 물은 필수이고, 잔반이 아닌 개전용 사료 혹은 먹이를 주세요. 심장사상충 약과 진드기 퇴치약도 필수입니다. 1m도 안되는 줄에 매여 사는 개들이 너무 많습니다. 개들도 가끔은 뛰고 싶어합니다. 산책시킬 때는 몸줄을 꼭 해 주시고 지나가는 타인들을 배려해 주세요. 무엇보다 반려동물의 중성화수술은 질병과 고통을 줄여주고 불필요한 번식을 방지함으로써 유기동물 숫자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필수적인 조치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