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희망과 행복실천의 선두 언론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희망과 행복실천의 선두 언론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0.06.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교육감 김지철

홍성은 역사와 전통이 배어 있는 유서 깊은 지역이자 역사의 향훈을 간직해온 전통의 고장입니다. 홍성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홍주신문 창간 13주년을 충남의 모든 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언론의 기능을 다하고 있으며, 소외계층과 약자의 목소리를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의 눈과 귀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한관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홍주신문은 곧은 필봉으로 언론 본연의 사명에 충실하며 지역의 밝은 미래를 여는 등대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그동안의 발자취를 밑거름으로 지역을 선도하는 언론으로서 독자들에게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우기를 기원합니다. 

충남교육청은 코로나19 이후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원격수업과 등교수업을 병행하면서 디지털 격차와 학습 격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양한 지원을 비롯해 학교혁신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홍주신문이 충남교육에 대한 관심과 함께 교육 현장의 생생한 소식과 변화하는 모습도 풍성하게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3주년을 맞은 홍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홍주신문을 사랑하는 독자들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