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부군수 길영식 부이사관 부임
상태바
홍성군부군수 길영식 부이사관 부임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0.07.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록 부군수, 40년 공직생활 마무리 고향서 퇴임
강경숙·유대근·유희전·육헌근 사무관 4명 승진발령

홍성군이 민선7기 후반기 203명에 대한 7월 1일자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이번 인사를 통해 홍성군 부군수에 길영식(57) 부이사관이 충남도에서 전입했다. 길 부군수는 충남 금산출신으로 남대전고와 청주사범대를 졸업하고, 1989년 7급 공채로 금산군 남일면에서 첫 공직을 시작했다. 2008년 사무관으로 승진, 충청남도 보육지원팀장, 노인복지팀장, 복지정책팀장 등을 거쳐 2017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충남도 관광마케팅진흥과장, 2020년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 충남도 문화체육관광국장으로 근무하다가 이번에 홍성군부군수로 부임했다.

이용록 전 홍성군 부군수는 6월 30일자로 충남도로 전출, 명예퇴직 했다. 이 전 부군수는 홍성 홍동 출신으로 1980년 공직생활을 시작, 1991년부터 충남도청에서 근무하며 감사관실, 감사위원회, 충남도의회 행정자치위 수석전문위원, 경제통상실 경제정책과장 등을 역임했다. 2006년 홍성 서부면장을 지낸 이후 2018년 1월 고향인 홍성부군수로 취임, 2년 6개월 동안 탁월한 행정능력으로 군정을 뒷받침하고 40년 공직생활을 마무리 했다.

홍성군 5급 사무관 전보 인사에서는 △ 문화관광과장에 서계원 전 신도시시설관리사업소장이 △ 농수산과장에는 최주식 의회사무국 전문위원이 △ 보건소 보건행정과장에는 유승진 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이 △ 신도시시설관리사업소장에는 안기억 문화관광과장이 △ 갈산면장에는 이병철 농수산과장이 각각 자리를 옮겼다. 또 5급 사무관 승진 인사에는 △강경숙 보건소 건강증진팀장이 보건소 건강증진과장으로 △유대근 홍보전산담당관 홍보팀장이 역사문화시설관리사업소장에 △유희전 행정지원과 행정팀장이 의회사무국 전문위원으로 △육헌근 경제과 산단조성팀장이 수도사업소장으로 승진 발령됐다.

한편 △홍보전산담당관 홍보팀장에 김완섭 체육교육과 체육진흥팀장이 △행정지원과 행정팀장에 김재식 행정지원과 인사팀장이 △행정지원과 인사팀장에 서일원 행정지원과 자치전략팀장이 △행정지원과 자치전략팀장에 이현주 의회사무국 의정홍보팀장이 자리를 옮기는 등 6급 60명이 자리를 옮기거나 승진 보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