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의 맛을 가져왔다 #대표곱창
상태바
왕십리의 맛을 가져왔다 #대표곱창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11.2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의 주력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양념곱창이에요. 양념곱창이 제가 참 좋아하는 음식인데, 홍성이랑 내포쪽에 파는 곳이 마땅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직접 시작해보게 됐습니다. 제가 이 양념을 또 왕십리에서 살면서 배워와서 말이죠, 많이 찾으시던 그 맛처럼 중독성있고 매콤짭짤한 양념을 만들어냈죠. 

또 오셔서 곱창을 드셔보시거나 포장하신 분들은 아실 텐데 저희는 정말 양껏 드려요. 푸짐하게 드리니 회사에서 회식하러 오셔도 좋구 대학생분들 다같이 술자리 하러와도 좋아요. 

문을 연지 얼마 안된 가게인만큼 깔끔하구 냄새 때문에 잘 못드신다는 분들도 저희곱창은 잘 드시더라구요. 지금 제일 인기있는 메뉴는 양념곱창이랑 ‘알곱창’이에요. 알곱창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알곱창은 야채나 다른 재료보다 곱창 그 자체가 주가 되는 메뉴에요. 취향에 따라서 곱창이 더 좋으시면 알곱창을 추천드려요. 그냥 곱창도 맛있지만 문득 짭짤한 양념이 가미된 맛이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대표 김동균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상하천로31 국제아르페온 121호  ::  041-631-38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