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지역 축구 동호인들의 축제 열린다”
상태바
“이번 주말, 지역 축구 동호인들의 축제 열린다”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1.05.2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MG홍성중앙새마을금고배 홍성군 축구동호인대회 개최

홍성군축구협회(회장 장주명)가 주최·주관을 맡고 MG홍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박길수)가 후원하는 ‘제1회 MG홍성중앙새마을금고배 홍성군 축구동호인대회’가 오는 30일 홍주종합경기장 보조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지역 축구동호회 10개 팀(△홍주FC △홍성FC △중앙FC △동성FC △현대FC △광천FC △오서FC △결성FC △금마FC △내포FC)이 참가해 오전 9시부터 첫경기가 시작,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홍성군축구협회 장주명 회장은 “우리지역 축구 동호인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운동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많이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후원해주신 MG홍성중앙새마을금고 측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후원한 MG홍성중앙새마을금고 박길수 이사장은 “5월 25일 새마을금고의 날을 맞이해 지역민들에게 새마을금고도 홍보하면서, 더불어 홍성군축구협회와 협조해 지역 축구동호인들에게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좋은 기회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새마을금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마을금고는 2층 회의실을 지역 기관·단체에서 간단한 회의나 세미나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 중이며, 예약 문의는 041-634-302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