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수] 조승만 예비후보자 프로필
상태바
[홍성군수] 조승만 예비후보자 프로필
  • 홍주일보
  • 승인 2022.0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명  조승만(曺勝萬)
     
  • 생년월일(나이)  1956년 1월 28일(만 65세)
     
  • 주소  홍성군 홍성읍 충서로 1506 세광엔리치타워
     
  • 정당  더불어민주당
     
  • 선거구  홍성군수
     
  • 주요경력
    홍성군청 주민복지과장 
    사회복지과장 복지과장
    홍성읍장
    구항면장
    장곡면장
    홍주초등학교 총동문회장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
    공무원시절 동료공무원과 나눔봉사회 조직
     
  • 출마의 변
    조승만 도의원! 홍성의 큰 일꾼! 홍성군수 꿈을 키워 온 홍성의 새 희망! 인생은 의지의 투쟁이라는 정신으로 청소년시절 악전고투를 이긴 노동경력, 주경야독으로 19세 검정고시, 약관20세 공무원 공채시험합격, 공직40년, 동료 공무원과 나눔봉사회를 조직하고 봉사활동 16년, 11대 도의원 등 다양한 경험, 근면 성실을 바탕으로 조승만 도의원은 한결같이 홍성군민과 도민의 따뜻한 동행으로 서민과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탁월한 순발력과 아이디어로 쇄신적인 공무원생활과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위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일찌감치 “군수감으로 적임자“ 라는 평을 받아 왔다.


    내년 홍성군수 출마를 결심한 이유는 홍성군은 내포신도시 조성과 도청이전, 군신청사 건립, 충남혁신도시 지정과 함께 급격한 변화와 중대한 기로에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서는 사막에서도 꽃을 피울 수 있는 강인한 정신의 청소년시절 노동경력, 40년 행정경험, 봉사단체에서 16년간 남을 배려하는 봉사활동, 화합하고 소통하는 열정적인 도의원 경력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준비된 홍성군수로서 착실히 꿈을 키워 왔습니다.

    홍성군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정체된 홍성을 힘차게 변화시키고 충남행정중심도시, 충남혁신도시로서 충남을 선도해 나가는 도시로 만들고자 홍성군수에 출마하게 되었으며 전문행정가, 민주적 의정활동으로 근면 성실한 능력을 발휘하여 발로 뛰는 군수, 오로지 군민이 함께 행복한 서민군수가 되겠습니다.

    공직경험과 의정활동경험 어떻게 살릴 것인가? 청소년시절 주경야독의 노동경험과 봉사활동은 공직생활과 의정활동을 하는데 정신적 지주로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노동경험은 공무원 생활과 도의원으로서 의정활동에 있어서 폭 넓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힘이 되었습니다.

    저의 강점으로 늘 부지런히 쇄신하고 연구하며 열정적인 삶의 방식은 화합하고 소통하는 강력한 추진력으로 무엇이든지 열심히 노력하면 이룰 수가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었습니다. 홍성군 발전을 위해서 충남도의회에서 가장 먼저 홍성출신 도의원으로서 혁신도시지정건의 대표발의, 충남혁신도시 활성화로 제2차 공공기관 이전촉구건의 대표발의, 서해복선 전철 서울직결 건의대표 등 발빠른 움직임을 했던 것처럼 홍성군 발전의 신성장 동력인 내포신도시의 완성을 기하고자 한국소방안전원 충남지부 유치, 대학과 종합병원, 공공기관 유치에 온힘을 다하여 충남혁신도시, 충남행정중신도시로서 홍성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기업하기 좋은 홍성을 만들고자 내포신도시 도시첨단산업단지 활성화로 기업유치와 외곽지역에 도 단위 대규모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하고 홍성시장 대교시장통합으로 지역상권활성화로 공동화 방지, 홍주성을 복원하여 홍주성 둘레길과 군민 끼 발산공간, 각종 체험공간 조성으로 관광객과 성지순례이 찾아오는 천주교 홍주성지 등 역사문화 관광교육의 장소로 조성하고자 합니다.

    침체되는 광천의 새우젓, 김의 판로를 활성화 하고 광천시장, 원동시장 활성화, 홍동, 장곡을 중심으로 전국 최고의 유기농단지를 육성하고 축산군으로서 위상에 걸맞게 축산악취 방지와 축산물박람회 축제를 개최하고 전국에서 찾아오는 한우 한돈 먹거리 타운을 조성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고자 합니다.

    김좌진 장군생가지 활성화 나라사랑정신 교육장 조성, 서부면에 청소년 체험시설, 관광레저시설 설치 등 발전을 가로막는 해양수산보호구역 해제 노력과 충남도내 교사 수련시설인 제2 교직원연수원 유치, 홍양저수지 주변 연꽃정원 조성 관광객 유치, 아이돌봄센터확대, 장애인 일자리를 확대할 수 있도록 장애인작업장 확대, 어르신놀이터 조성,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활성화로 경력단절여성의 취업확대, 평생교육 확대로 즐거운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내포지역에 청소년수련관 분원 조성, 청소년이 심신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아내와 남편이 행복한 홍성,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홍성, 청년이 몰리는 홍성, 모두가 살고 싶은 홍성으로 만드는데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홍성군민들께 하고 싶은 말은 충남혁신도시와 함께 향후 서해복선전철 개통, 대천과 안면도간 해저터널 도로개통, 내포도시첨단진입로 개통 등 주변의 많은 변화에 걸맞는 홍성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을 만들겠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아 홍성군수의 역할은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가 있으며 통찰력과 행정 전문경영능력 등 착실한 경험을 겸비한 쇄신적인 군수가 필요합니다. 10만 군민과 공무원과 함께 홍성발전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발로 뛰는 군수, 열정적인 군수, 준비된 군수! 조승만이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충남도의회에서 늘 외치는 말이 있습니다. 자랑스런 문화 예술의 고장 홍성출신 조승만입니다! 라고 말이죠! 홍성을 문화예술의 1번지, 관광교육도시로서 홍주시 전환의 기틀을 만들고 충남을 선도해 나가는 홍성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홍성을 신도청시대에 품격있는 도시로 새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열정과 성실성! 강력한 추진력! 가장 소통을 잘하고 능력있는 행복한 일꾼! 저 조승만은 할 수 있습니다. 역사에 길이 남을 홍성군수 조승만! 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성원과 관심을 당부드립니다. 참신한 열정! 혼신의 노력으로 홍성발전의 활기찬 기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