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 발전 선도”
상태바
[창간 축사]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 발전 선도”
  • 홍주일보
  • 승인 2022.07.1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록 홍성군수

홍주신문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기성 언론이 담아내지 못했던 지역의 작은 소리까지 전하며 홍성 발전을 선도해 오셨습니다.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지난 15년간 지역민의 곁에서 충실히 언론의 소임을 다해 온 홍주신문 임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민선 8기로 새롭게 시작한 우리 군은 따듯한 동행을 하면서 군민이 행복한 홍성을 만들어가겠습니다. 항상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희망찬 미래를 향해 손을 맞잡고 지혜를 모아 환황해권을 선도하는 충남의 중심 밝은미래 홍성의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특히 민선 8기에는 최우선으로 내포 뉴그린 국가산단을 조성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인구 유입으로 홍성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 것이며,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 종합병원 유치 내포도시첨단산업단지 기업 유치 등을 통해 충남혁신도시를 완성하겠습니다.

친환경농업 활성화와 농촌협약을 통한 농촌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살기 좋은 농어촌을 육성하고, 올 하반기 준공 예정인 속동전망대 복합레저시설, 남당항 축제광장과 해양공원 등 관광기반 완성을 통해 찾아오고 싶은 문화관광도시 홍성을 실현하겠습니다.

그동안 귀사가 견지해 왔던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 발전을 선도하며 지역민들이 자긍심을 갖고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를 바랍니다. 홍주신문의 창간 1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변함없는 열정으로 독자들의 사랑받는 언론으로 성장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