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성면주민자치회 월례회의 개최
상태바
결성면주민자치회 월례회의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2.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성면의 단결된 모습 주민자치회로 통해

결성면주민자치회(회장 최진호)는 29일 결성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유영길 면장, 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위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진행했다.<사진>

이번 회의에서 △제105주년 3·1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일정·투표구 안내 △2024년 고교 신입생 입학준비금 지원 안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공직선거법 안내 △2024년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안내 △외국인 자녀 보육료 지원 안내 △저소득층 에너지 효율 개선사업 지원 신청 안내 △2024년 농어민수당 지원사업 안내 △2024년 원예작물 신소재-신농법 영농지원사업 안내 △2024년 농산물 다목적 운반기 지원사업 안내 등을 설명했다.

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은 “지난해 결성면주민자치회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주민자치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영길 면장은 “결성면의 단결된 모습이 주민자치회로 통해 에너지가 전국으로 발산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최진호 결성면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 행정업무를 맡은 이금자 사무국장으로 새로 선임된 것에 대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오는 3월 월례회의는 4월 10일 선거일로 인해 부득이하게 3월 셋째 주 목요일에 개최한다”고 안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