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일, KBS 'TV쇼 진품명품'녹화홍보
상태바
내달 19일, KBS 'TV쇼 진품명품'녹화홍보
  • 최선경 기자
  • 승인 2013.01.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이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 22일 군청회의실에서 박복만 홍성군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읍·면 이장협의회장 및 총무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12 결산감사와 함께 군정 시책 추진에 따른 협조사항과 지역 현안 등 홍성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안건을 논의했다.

군에서는 다음달 19일 KBS 'TV쇼 진품명품' 녹화가 군청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임을 홍보하고 주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이 밖에 2013년도 이장 단체상해보험 가입 안내, 평생학습센터 수강생 모집 홍보, 신도청 맞이 물가안정 대책, 농림수산사업 신청 홍보, 건축물대장 읍·면 확대발급 시행 등을 전달했다.

기타사항으로 김정국 결성면이장협의회장이 가로등 교체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줄 것을 건의했으며, 황규진 구항면이장협의회장은 주민숙원사업의 조기집행으로 이장들이 원활하게 일처리를 할 수 있도록 부탁했다.

정창훈 은하면이장협의회장은 "천재지변으로 농민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며, 특히 가뭄 대비 방안으로 대형관정을 경쟁적으로 뚫기보다는 둠벙이나 소류지 등의 근원적인 대안을 마련해 줄 것"을 제안했다. 행정지원과 김경철 과장은 군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준 이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충남도청 이전과 성공적인 내포신도시 조성으로 홍성군의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에 다시 한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