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울버린 외 2
상태바
[영화] 더 울버린 외 2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08.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울버린

◇ 더 울버린 =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휴 잭맨. 불멸의 존재 울버린, 죽음에 직면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워하는 '울버린'.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데! 15세 이상 관람가.


◇ 까밀 리와인드
= 감독 노에미 르봅스키, 출연 노에미 르봅스키, 주디스 첼마. 올 여름, 단 하나의 유쾌한 타임슬립 드라마 까밀 리와인드는 일상생활에 지치고 힘든 주인공 '까밀'이 자고 일어나 보니 자신의 모습 그대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인 16살로 되돌아가 유쾌한 일상회복과 소중한 기억을 되새기는 스토리이다. 감독과 주연배우로 1인 2역을 톡톡히 해낸 '프랑스의 조디 포스터' 노에미 르보브스키의 작품이다. 주인공 '까밀' 역을 프랑스의 감독 겸 연기파 배우인 노에미 르보브스키가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아줌마와 16살 소녀를 동시에 연기, 그녀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한다. 러닝타임 115분, 15세 이상 관람가.


◇ 좀비(2010)
= 감독 하워드 J. 포드, 조나단 포드, 출연 롭 프리만, 데이빗 돈토. 미국 공군 중위 엔지니어인 브라이언 머피(롭 프리만)은 전쟁으로 피폐해진 아프리카 지역에서 마지막 비행기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불의의 사고로 해안가에 추락하고 만다. 유일한 생존자 머피는 공포스러울 정도로 고요한 그 해안지역이 좀비들의 소굴인 것을 알아차린다. 그 무시무시한 지역에서 머피는 살아남기 위해 좀비와의 대 결투를 준비한다. 그러던 중, 다니엘 뎀블레 하사(왕자 데이빗 오세이) 부대와 만나게 되고, 좀비 소탕 부대에 합류하여 운명을 건 전쟁의 서막은 시작된다. 러닝타임 105분, 18세 이상 관람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