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한우 맛보고 콘서트도 즐기고
상태바
홍성한우 맛보고 콘서트도 즐기고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4.06.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5일 청운대서‘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
가수 공연·축산기자재박람회 등 축제 한마당

전국 제일의 축산군인 홍성에서 음악과 특산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이색 축제 한마당이 펼쳐진다. 2014 ‘홍성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전국축산기자재박람회’가 오는 7월 25~27일 사흘간 청운대학교 일원에서 열린다. 청운대학교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운대학교 내에서 홍성의 명물인 ‘홍성한우’를 먹으며 인기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즐기고 지역대학인 청운대 일원에서 캠핑과 기숙사 숙박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되는 홍성군의 전국축산기자재박람회는 축산업 관련 각종 기자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박람회로 진행된다. 우선 ‘대학교 캠퍼스에 흐르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주제로 진행되는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에는 김창완 밴드, 클래지콰이, 어반자카파, 이승열, 마푸키키, 진재덕, 이상은, 말로 등 국내 최정상 인디밴드와 유명 기타리스트 박주원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청운대학교 대운동장 내에 마련된 바비큐 테이블에서 인기 뮤지션들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은 지난해 5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과 같은 콘셉트로 진행돼 음악을 즐기는 젊은층들과 특히 가족단위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 가격은 △리듬 앤 바비큐 1일권 2만원 △바비큐 테이블 이용권 5만원 △캠핑 숙박 패키지 1박 6만원 등이다. 리듬 앤 바비큐 1일권 현장구매는 2만5000원이며 지역주민, 청운대 교직원, 재학생 등은 1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과 관련한 문의는 02-6920-7741로 하면 된다.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과 동시에 진행되는 전국축산기자재박람회는 축산기자재 및 사료·약품 분야 등 전국의 축산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산박람회로 진행된다. 축산 환경조성 및 축사설비 등 축산기자재 분야 74개 부스와 축산 사료 및 약품분야 122개의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충남도내 15개 시·군이 참가하는 ‘먹거리 타운’과 ‘특산물 코너’, 홍성지역 및 대학이 참여하는 ‘시식체험 코너’, 다문화가정이 참여하는 ‘다문화체험 코너’, 홍성지역 로컬푸드 행사장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이번 전국축산기자재박람회는 내달 13일까지 참가신청을 마감하며 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팩스(630-1348)나 이메일(ckrgksdl1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