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고 닦은 실력 뽐 낸 발표회”
상태바
“갈고 닦은 실력 뽐 낸 발표회”
  • 백준현 기자
  • 승인 2015.11.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회관 하반기 학습발표회

홍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임이재)가 주관한 ‘2015 하반기 여성회관 프로그램 수료식 및 학습발표회’가 지난 13일 여성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배움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나눔의 계기를 마련하고 도전과 용기를 증진시키기 위해 지난 8월부터 시작된 8개 프로그램 중 7개의 교육과정이 종료됨에 따라 마련됐다.

총 7개 교육과정(△경제교육지도사△김성달·이옥재부부의 사랑과 문학△에티켓영어△손뜨개△캘리그래피△한지인형△아이랑아빠랑요리교실)에서 127명이 참여한 가운데 70% 이상의 출석률로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88명에게는 수료식을 통해 수료증이 전달됐으며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뽐내는 김성달·이옥재부부 편지글 낭독, 한시 낭송, 영어노래 공연 등의 수료생 발표회와 손뜨개, 캘리그래피, 한지인형, 민화 등의 작품전시가 진행됐다.

이번 ‘김성달·이옥재 부부의 사랑과 문학’ 교육을 수료한 김정명 씨는 “상·하반기 교육을 모두 신청해 들었다”면서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의 사회적 활동이 늘어나길 바라며 수료생들이 이후의 교육 프로그램에서도 여러 역할로 활약할 수 있길 바란다”고 교육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여성단체협의회 임이재 회장은 “그동안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간을 내 배우고 익혀온 실력으로 작품을 탄생시켜 발표회까지 갖게된 수료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면서 “앞으로 여성회관이 더 넓고 좋은 공간으로 이관하는만큼 더 많은 군민이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