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권 예비후보, 예비홍보물 발송
상태바
양희권 예비후보, 예비홍보물 발송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6.02.0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위한 주요공약·미래비젼 담아

4.13 총선 D-69

제20대 총선에 출마를 선언한 양희권 새누리당(홍성·예산)국회의원 예비후보가 3일 지역구 후보들 가운데서 처음으로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발송했다. 이번에 발송된 예비후보자 홍보물은 선관위의 검토를 거쳐 홍성·예산 지역 총가구수의 1/10에 해당하는 7811가구에 우편으로 전달된다.

홍보물에는 ‘새로운 선택, 확실한 변화’라는 주요 공약과 지역발전에 대한 미래비젼이 담겨있다. 양 후보는 홍보물에서 “천년의 역사를 가진 예산·홍성 지역이 과거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누구나 부러워하는 전국 최고의 고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만들겠다”며 “그동안 배우고 익힌 모든 경험과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유치로 청년, 어르신, 장애인의 일자리를 늘려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웃과 함께하고 소외받는 사람들에게 먼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일꾼이 되겠다”며 “약속은 반드시 실천하는 소신 있는 진정한 일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양 후보는 “홍성·예산 지역에는 ‘일 잘하는 사람’, ‘깨끗한 정치인’이 필요하다. 그래야만 홍성·예산 지역이 발전할 수 있다”며 “멈춰버린 홍성·예산 지역의 경제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겠다”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