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반 아이들은~컨닝 안 해요 <80>
상태바
꼴찌반 아이들은~컨닝 안 해요 <80>
  • 한지윤
  • 승인 2016.03.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는 수연의 팔목을 확 앞으로 끌어당기려 했다. 그때 수연은 여지없이 그의 가슴에 전신으로 난착 안길 수밖에 없을 것이다. 생각만 해도 몸서리쳐질 일이다. 안기게 되면 그 다음 이야기는 이미 정해져 있다.
한 놈이 아니고 보면 결코 당해낼 수 없다.
놈들은 양쪽에서 수연이를 짓눌러대며 한 놈이 옷을 벗길 테고, 수연은 반항할 수 없고, 그 녀석이 바지만 내리면 끝장이다. 수연의 순결은 만신창이가 되고 말 것이다.
바로 그때.
짠짜라란 짜안!
나팔도 없는 팡파르가 소리 없이 계곡에 울려퍼지며 구원의 십자군이 나타난다. 본국에 있는 부인이 바람피우지 못하도록 정조대를 채워놓고도 교묘한 방법으로 그 아낙들은 볼 재미 다 본다고들 하던데, 전쟁터에 나온 그들이 아니다. 팜파람 팜 척척 발소리 내면서 나타난 것은 체구도 우람한 호동을 선두로 신중과 보자 등이었다.
“수연아!”
먼저 소리친 것은 신중이 아닌 보자였다. 보자는 예외 없이 우람한 두 가슴으로 수연의 앞을 터억 가로막고 나섰다.
“이게 무슨 못된 짓이에요!”
보자는 호박씨 눈이 되며 사내들을 노려보았다.
“이건 또 뭐 찌그러진 냄비야?”
“뭐, 냄비?”
보자가 버럭 소리쳤지만 기죽을 상대는 애당초 아니었다. 더구나 이쪽은 남자가 두 명 뿐인데 그들은 세 명에다 싸움경력이 호화로울 게 분명한 판국이었다. 구원군의 등장과 함께 용기백배한 수연이다. 그녀는 재빨리 사태를 파악하며 묘책을 발표했다.
"얘들아, 사람 같지도 않은 것들과 뭘 따지겠니. 어서 가자!"
호동이는 버티고 섰고 그 곁의 신중이도 뱁새눈이 되어 건달들을 노려보았다. 보자 역시 호박씨 눈을 한 채 눈망울을 뒤룩거렸다. 한바탕 난장판적인 소란이 벌어질 위기감이 팽창되어 나갔다.
원래가 그렇다. 건달, 치한, 불량배, 깡패, 카사노바, 괴한, 쿵후, 중국무술 등이 알고 보면 모두 그렇고 그렇다. 거기서 거기다. 즉 그런 상황에서 점잖게 물러나는 역사가 없다는 것이다.
아니나 다를까. 수연이 혼자일 때는, 미소를 지으며 징그럽게 상냥하던 그들의 표정이 어느덧 변했다. 하나, 둘, 세엣 하더니 일제히 무섭게 일그러졌다.
"야, 돼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