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바르게살기운동 하계수련대회
상태바
홍성군바르게살기운동 하계수련대회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9.1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하는 안전의식·함께 지킨 법질서… 진실·질서·화합
식전공연으로 진행된 꽃가람무용단의 식전공연 모습.

2018 홍성군바르게살기운동(회장 최복규) 제7회 하계수련대회가 지난 7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함께 하는 안전의식, 함께 지킨 법질서를 주제로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 공연으로 김종명 이사의 색소폰 연주와 꽃가람 무용단의 공연이, 2부 행사에서는 샘물하모니카 연주와 각 읍면별 노래자랑과 장기자랑이 진행됐다.

최복규 회장은 대회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은 가난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준 근대사회의 원동력이다”라며 “법질서확립, 교통질서캠페인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김장김치 나누기 등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는 이 모든 것이 가족 여러분들의 노력 덕분이며 앞으로도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남도바르게살기협회 설미경 여성회장은 “민주적 의식을 함양하는데 많은 기여를 한 바르게살기운동은 지역사회발전에 큰 이바지를 해왔다”라며 “우리 사회가 성숙하고 선진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오늘 이 자리가 서로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석환 군수는 “진실·질서·화합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도덕성을 회복하고 각종 부조리를 척결하는데 앞장서고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