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전초기지로 활용
상태바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전초기지로 활용
  • 최선경 기자
  • 승인 2011.04.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라이온스클럽 '봉사의집' 준공식

광천읍 담산리 오서산 입구에 위치한 광천라이온스클럽 '봉사의 집' 준공식이 지난 27일 김주승(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총재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새로 단장한 '봉사의 집'은 2억 30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대지 826.446㎡에 건평 155.372㎡ 지상 1층 철근콘크리트 구조물로 갖추었다.

김양건 광천라이온스클럽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준공식 기념행사는 이성호 직전회장의 내빈 소개, 이진귀 추진위원장의 경과보고와 이은규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 김주승 총재와 이춘분씨에게 감사패 증정이 있었다. 이어 이은규 회장의 기념사와 김주승 총재 치사, 장광수 광천읍장의 축사를 마친 뒤 테이프 컷팅과 현판식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은규(광천국제라이온스협회) 회장은 기념사에서 "이 건물은 우리 라이온스클럽의 전유물도 아니고, 위용을 나타내기 위함도 아니다. '봉사의 집'은 우리 지역의 많은 기관과 사회단체가 봉사를 펼칠 수 있는 전초 기지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승 총재(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는 축사를 통해 "거금을 성금해 준 전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 자리가 조직적이고 지속적인 봉사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이날 준공식을 가진 '봉사의 집'은 앞으로 오서산을 찾는 수많은 단체가 머무르며, 단합과 각종 세미나ㆍ워크샵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