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만의 차별화된 도시개발 추진할 것”
상태바
“홍성만의 차별화된 도시개발 추진할 것”
  • 최선경 편집국장
  • 승인 2011.07.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환 군수, 민선5기 1주년 기자회견 군정성과·비전 밝혀


김석환 홍성군수가 민선5기 1주년을 맞아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군청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홍성만의 차별화된 도시개발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 군수는 “2013년 충남도청이 이전하는 내포 신도시와 상생발전하기 위해 신도시와 차별화된 도시개발을 추진하면서 홍성지역만이 가진 역사성과 문화예술자원, 관광자원을 등을 살려 전국의 관광객들이 즐기고 쉬었다 가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 군수는 “1차년도에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국·도비 확보와 민자유치사업 추진, 기업유치 노력 등이 현실화되면서 앞으로는 더욱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성과 창출에 역점을 두고 군정을 추진하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민선5기 향후 군정운영 방향을 소개했다.


또한 변화와 개혁을 열망하는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군수와 직접 소통하는 인사시스템을 시행하여 성과중심 일중심의 조직을 만들어 왔다”며, “앞으로는 1차년도에 거둔 조직변화의 성과를 바탕으로 군정발전과 대민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 시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신도청 개청을 맞아 유치한 2013년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준비기획단을 구성하여 유망선수를 발굴·육성하고 부족한 체육시설을 확충하여 홍성의 위상을 한층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선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